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 롯데홈쇼핑 앙코르 방송에서도 매진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 롯데홈쇼핑 앙코르 방송에서도 매진
  • 박용민 (pym@the-pr.co.kr)
  • 승인 2022.11.2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2차 앙코르 방송 매진으로 증명한 ‘롤라겐 롤링 앰플’

잇단 매진 기록, 화장품 부문 매출 급성장 견인할 것

 

‘랩코스EX 롤라겐 롤링 앰플’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사진=랩코스.
‘랩코스EX 롤라겐 롤링 앰플’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사진=랩코스.

더피알타임스=박용민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대표이사 김예철)의 랩코스EX 롤라겐 롤링 앰플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한 롯데홈쇼핑 앙코르 2차 방송에서 마니아 패키지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1월 24일 매진을 기록한 마니아 패키지는 ‘롤라겐 롤링 앰플3+롤라겐 퍼밍크림1’로 구성되어 있으며 롤링 앰플은 지난 10월 20일 방송한 롯데홈쇼핑 1차 방송에서도 ‘더블구성’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 보습, 광채, 쿨링, 혈행 개선 등 57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능을 인정받았다. 특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랩코스‘롤라겐 롤링 앰플’은 롤러볼과 괄사가 함께 내장된 2in1특수 용기를 사용한 국내 최초의 신개념 앰플 마사저이다. 제품 용기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콜라겐 앰플을 바르고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탄력과 주름을 동시 관리할 수 있다.

인체 유사 베이비 콜라겐(type-3)과 180년 역사의 프랑스산 콜라겐, 26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리포좀화한 랩코스만의 독자 성분 ‘롤라겐™’이 함유됐다. 또한, 3번의 마이크로화를 거친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모공 1800분의 1 크기로 쪼개진 유효성분이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랩코스 관계자는 “롤라겐 롤링 앰플 롯데홈쇼핑 1차 방송에 이어 2차 방송도 매진을 기록한 것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롤라겐 롤링 앰플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여행 시 손쉽게 토탈케어가 가능한 랩코스 ‘롤라겐 롤링 앰플’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으로부터 98.7%의 제품 만족도를 기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