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중소기업 방문해 현장 소통 나서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중소기업 방문해 현장 소통 나서
  • 한민철 기자 (kawskhan@naver.com)
  • 승인 2023.09.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위한 제도 및 금융 지원 실시 주문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지난 12일 중소기업을 방문해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지난 12일 중소기업을 방문해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더피알=한민철 기자 |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지역 중소기업을 방문해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12일 김성태 행장이 경기 시흥 소재 중소기업과 IBK창공(創工)-구로의 입주기업을 방문하고 반월‧시화 지역의 중소기업 지원현황을 점검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김 행장은 우선 경기 시흥에 위치한 산업용 청소기를 제작하는 국내 최대 기업인 경서글로텍을 방문해 “중소기업이 연구개발(R&D)에 매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행장은 경기 반월‧시화 지역 그리고 서울 구로지역을 찾아 현장 소통 시간을 가졌다.

경기 반월·시화 지역 현장에서 김 행장은 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했으며, 최근 고금리, 고환율, 공급망 불안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필요한 제도 및 금융 지원을 즉각 실시하는 등 중소기업 지원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연이어 서울 남부지역을 찾은 김 행장은 IBK창공(創工)-구로를 방문해 입주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여기서 혁신 창업기업의 엑셀러레이팅 지원 방안을 함께 논의 했으며, 취임 후 신설한 찾아가는 CEO 현장소통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세 번째 소통행사에 참석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