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인 더PR] 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년 연속 1위 外
[PR 인 더PR] 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년 연속 1위 外
  • 한민철 기자 (kawskhan@naver.com)
  • 승인 2024.02.08 11: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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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별·산업별 주요 보도자료를 묶어서 전합니다.   [편집자주]

더피알 |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삼일빌딩에서 SK렌터카가 같다와 생활폐기물 스마트 관제 솔루션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고재성 같다 대표이사, 류성희 SK렌터카 경영지원본부장. 사진=SK렌터카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삼일빌딩에서 SK렌터카가 같다와 생활폐기물 스마트 관제 솔루션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고재성 같다 대표이사, 류성희 SK렌터카 경영지원본부장. 사진=SK렌터카

“중고차 상품 다각화, 3년 연속 수상 계기”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렌터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은 1월 25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한 해 동안 각 산업·부문별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총 4개 분야를 종합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렌터카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용 목적이나 인수 여부 등에 따라 중고차 상품을 다각화한 것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같다’와 생활폐기물 스마트 관제 솔루션 사업 추진

SK렌터카가 자원순환 데이터 플랫폼 업체 ‘같다(대표이사 고재성)’와 생활폐기물 스마트 관제 솔루션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월 29일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생활폐기물 수거차량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돕는 스마트 관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기술 및 인프라 협업을 추진하고, 해당 서비스를 활용할 지자체를 확대 발굴하기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SK렌터카는 자사의 차량 종합관리 솔루션 ‘스마트링크’의 차량관제 서비스를 빼기 앱에 제공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결합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친환경 가치 확산과 사회적 비용 감소에도 기여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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