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PR인들을 위한 ‘대학생 PR 페스티벌’ 개최
예비 PR인들을 위한 ‘대학생 PR 페스티벌’ 개최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2.11.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25일 양일간 숙명여대에서
…분야별 전문 강연에서 맞춤형 1대1 카운슬링 기회까지

[The PR=강미혜 기자] ‘예비 PR인’들의 축제, 대학생 PR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한국대학생 PR연합회 ‘KUPRA’ 주최로 이달 24~25일 양일간 숙명여대 창학관·젬마홀에서 각각 열리는 ‘2012 PR UP FESTIVAL’은 PR과 관련된 다방면의 전문가 강연을 통해 일선 현장에서의 PR의 의미와 가치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첫날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 김중천 사장을 비롯해 PR회사 프레인의 최우영 부사장, 한국수자원공사 구자영 차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김중천 사장은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끌어오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최우영 부사장은 ‘PR을 대하는 우리들의 자세’, 구자영 차장은 ‘물의 가치를 높이는 PR의 힘’에 관한 얘기를 들려준다.

이어 둘째 날에는 위기관리회사 스트래티지샐러드 송동현 부사장이 ‘소셜미디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주제로 첫 강연을 맡으며, 코카콜라 박형재 상무가 ‘외국계 기업의 PR 전문가로서 갖춰야 할 자세’를, 이어 LG전자 이관섭 상무는 ‘마케터의 꿈’을 주제로 대학생들과 각각 만난다.

올해 행사는 강연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미래 PR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1대1 카운슬링이 대표적.

인포마스터와 INR, KPR, 피알원, CJSW, 커런트코리아 등 국내 여러 PR회사가 참여, 예비 PR인들의 고민을 듣고 속 시원한 해법을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상담을 받은 학생들은 해당 PR회사에 인턴십 지원시 가산점도 부여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R UP 페스티벌 참가신청 블로그’(http://blog.naver.com/kupra20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역시 이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