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PR세미나
선배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PR세미나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3.05.2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2시 숭실대서 개최…CJ제일제당·한국3M 관계자 멘토로

[더피알=서영길 기자] PR을 알고 싶은 학생들이 조금 더 쉽게 PR에 접근할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한국대학생PR연합회(KUPRA) 주최로 오는 25일 오후 2~7시까지 서울 숭실대 벤처 중소기업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PR 액츄얼리(Actually)-실생활 속 생생한 PR스토리’라는 주제로 PR과 관련한 실질적인 정보들이 오갈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을 공부하는 대학생들에게 기업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마케팅 PR 사례와 진행 프로세스 등이 전달되고, 학생들이 조금 더 쉽게 PR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KUPRA의 이번 세미나에는 멘토로 CJ제일제당 식품사업팀에서 ‘미네워터’를 담당하며 화제를 모은 김성호 대리와, 25년 동안 한국3M에서 근무한 한국3M 최초 여성 임원 신용숙 상무(전사전략마케팅본부)가 나온다.

이들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놓고, 실생활 속에서 마케팅 효과를 위해 쓰인 PR 실무 사례들을 학생들에게 공유해 줄 예정이다. 또 강연 후 이어지는 톡톡(Talk&Talk) 시간에는 선배의 입장에서 후배들과 함께 경험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날 세미나에는 특강 뿐 아니라 CGV영화예매권, PR관련 서적, 스타벅스 텀블러와 음료쿠폰 등 다양한 상품들이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달되며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참가비는 5000원이며 참가신청 및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UPRA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upra200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