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2018년 9월호 안내

2018-09-01     더피알

■ 주요 콘텐츠

1.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로 돌아온 방탄소년단. 전 세계 ARMY를 불타오르게 하는 BTS식 소통법을 본다. 

2. 브랜드 관점에서 킬러콘텐츠를 연구하고 고민하는 전문가 3명을 모았다. 좌담회 내용은 ‘빨간창으로 연결되는 콘텐츠 마케팅을 말하다’.

3. 포털 뉴스제휴평가위원회가 출범한지도 벌써 2년이 흘렀다. 그간의 행보 속 제기되는 몇 가지 의문들을 짚었다.  

4. 우리나라는 왜 우버‧에어비앤비‧넷플릭스 같은 혁신 기업이 안 나올까. 규제란 장벽에 막히는 스타트업 사례와 이해관계자의 이야기.

5. 50~70대의 디지털 라이프. 시니어들이 묻는다. “디지털에 나이가 있나요?”

6. 주 52시간 근무제 이후 홍보 현장이 변화하고 있다. 주요 응대 대상인 언론계 혼란이 정리되지 않았다는 건 변수다.  

7. ‘뷰티 산업계의 슈퍼볼’이라 불리는 ‘뷰티콘(Beautycon)’의 모든 것.

 

정기 구독 신청

 

정기 구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