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광고동향] 10월 방송광고 시청률 톱100
2019-11-04 더피알
TNMS 데이터를 통해 월간 방송 광고 흐름을 살펴봅니다.
GRP(방송채널 프로그램 시청률과 동일한 방식으로 집계)와 집행횟수를 기준으로 브랜드별/광고주별로 각각 100위를 정리했습니다. 유료회원에만 제공됩니다.
분석기간 : 2019년 10월 1~31일
분석타깃 : 전체가구
분석지역 : 전국
분석채널 : TNMS 광고조사채널
분석단위 : GRP, 광고횟수
이 기사의 전문은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매거진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