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입찰 AS] 2021년 6월 업체선정 결과

2021-07-19     안선혜 기자

[더피알=안선혜 기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홍보 입찰 결과를 정리해 공유합니다. 

6월엔 총 191개 프로젝트가 발주(개찰일정 기준)된 가운데, 케이티엠하우스(KTmhows)의 마케팅 대행 용역이 가장 배정예산이 큰 건이었습니다.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30억7400만원에 낙찰받았습니다. 

또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의 광고·홍보 용역(배정예산 17억원)을 메타커뮤니케이션즈가 가져갔으며,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2021년 농업·농촌 가치확산 캠페인 종합홍보’(배정예산 총10억원)와 ‘2021년 꽃·국산과일 종합광고홍보’(배정예산 총 13억5920만원) 프로젝트를 각각 필라멘트리와 엘지헬로비전에서 담당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 백신 관련 홍보 용역도 발주됐는데요.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의 ‘임상시험 참여 촉진 및 인식개선 통합 홍보’를 엔자임헬스에서, 질병관리청의 ‘하반기 코로나19 예방접종 홍보’를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에서 담당합니다. 각각 6억원과 4억원의 배정예산이 책정됐습니다. 

6월 유찰된 프로젝트는 총 46건으로, 이 중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 지원사업을 맡은 안진회계법인에서 총 9건의 홍보 용역을 발주했지만, 7건이 유찰됐습니다. 배정예산은 프로젝트별로 8800만원에서 2억2000만원이었고, 1억원대가 다수였습니다.

   

2021년 창업진흥원 온라인 종합홍보 용역
수요기관 : 창업진흥원
최종낙찰기업 : 크리에이티비젼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년 12월 15일
낙찰금액 : 2억2000만원
21년 신진미술인 작품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및 전시 기획 용역
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최종낙찰기업 : 나누미문화예술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년 12월 20일
낙찰금액 : 9009만원

인공지능과 예술 온라인 특별전시 기획·제작·운영 및 홍보 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