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광고동향] 7월 방송광고 시청률 톱100

2022-08-09     김경탁 기자

TNMS 데이터를 통해 월간 방송 광고 흐름을 살펴봅니다.GRP(방송채널 프로그램 시청률과 동일한 방식으로 집계)와 집행횟수를 기준으로 브랜드별/광고주별로 각각 100위를 정리했습니다. 유료회원에만 제공됩니다. 

분석기간 : 2022년 7월 1~31일
분석타깃 : 전체가구
분석지역 : 전국
분석채널 : TNMS 광고조사채널
분석단위 : GRP, 광고횟수

 

브랜드별 TV광고 시청률 톱100 (7.1~31)

광고주별 TV광고 시청률 톱100 (7.1~31)

© The PR 더피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