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국내 광고시장, 스포츠이벤트 덕 본다 매체별…인터넷·CATV ↑ 라디오·신문↓ 기사입력 2013.12.16 10:44 기자명 강미혜 기자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다른 공유 찾기 바로가기
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핀터레스트(으)로 기사보내기 링크드인(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핀터레스트(으)로 기사보내기 링크드인(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강미혜 기자 지면과 온라인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점을 찾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튜브, 올해 광고수익 56억 달러 …‘인수가 3배’ 기록 매체 범람, 광고 실종… WHY? 12월 광고시장, 연말 특수 없다 11월 광고시장, 건설·부동산 광고물량 풀리나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관련기사 유튜브, 올해 광고수익 56억 달러 …‘인수가 3배’ 기록 매체 범람, 광고 실종… WHY? 12월 광고시장, 연말 특수 없다 11월 광고시장, 건설·부동산 광고물량 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