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 전문가가 들려주는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각 분야 전문가가 들려주는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6.05.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마케팅코리아 ‘2016 콘텐츠 마케팅 서밋’ 개최

[더피알=문용필 기자] 콘텐츠 마케팅과 관련 인사이트를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 ‘2016 콘텐츠 마케팅 서밋’ 홈페이지.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인 디지털마케팅코리아(DMK)는 오는 7월 6일 서울시 종로구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2016 콘텐츠 마케팅 서밋’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의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지식 공유 강연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우선 박세정 DMK 대표는 ‘콘텐츠 마케팅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뇌 과학과 마케팅을 융합한 학문인 ‘뉴로 마케팅’ 전문가이기도 한 이은주 성균관대 글로벌 경영학과 교수는 ‘인간의 뇌와 마음은 콘텐츠를 어떻게 인지하는가?’라는 주제로 참석자들과 만난다.

강원국 작가(前 청와대 연설비서관)는 ‘연결의 시대, 고객의 공감을 이글어내는 글이란’이라는 강연을 통해 마케터들의 ‘글쓰기 스킬’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은영 전 메이커스 이사, 김천석 구글 매니저의 콘텐츠 마케팅 이야기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플랫폼 전문가 황병선 PAG대표, 스토리텔링 전문가 박범순 SAP 상무, 금융분야 마케팅 전문가 박병규 KEB하나금융 매니저, 디자인 전문가 최소현 퍼셉션 대표 등이 강연자로 무대에 오른다. 최근 SSG닷컴 광고를 히트시킨 박애리 HS애드 상무도 연사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