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컴 새 CI는 ‘푸른 태양’
모스컴 새 CI는 ‘푸른 태양’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7.03.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랜딩 통해 제2 도약…“헬스케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영역 확장”

[더피알=조성미 기자] 헬스케어 마케팅PR회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이하 모스컴, 대표 김태연)이 새로운 CI를 발표하며 제2 도약에 나섰다.   

모스컴의 새 CI는 푸른 태양을 형상화하고 있다. 가장 뜨거운 온도인 푸른빛으로 타오르는 태양을 모티브로 오션블루 컬러를 적용, 건강한 소통과 메시지의 지속적인 확산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모스컴은 회사의 얼굴인 홈페이지(moscomm.co.kr)도 리뉴얼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반응형 웹으로 구현해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시켰다.

김태연 대표는 “모스컴은 최고 수준의 전문 컨설턴트들과 사람과 세상을 보다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한다”며 “기존의 강점과 더불어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에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에 설립된 모스컴은 라이프 & 헬스케어 분야에서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사세 확장에 따라 서울 삼성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