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5 17:10 (금)
네이티브 애드 글로벌 현황과 시사점
네이티브 애드 글로벌 현황과 시사점
  • 신인섭 (1929insshin@naver.com)
  • 승인 2017.08.3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섭의 글로벌PR-히스토리PR] 美 2년새 74% 성장 예상…국내는 상황 달라
 

[더피알=신인섭] 90년대 중반 인터넷이 등장해 전 세계를 휩쓴 것과 같이 지금 네이티브 애드(Native Advertising)가 세계 언론계와 광고계에 퍼지고 있다.

그런데 광고계에서조차도 네이티브 애드란 말이 왜 생겼고 어째서 중요하며, 그 규모가 얼마나 되느냐에 대해 별로 파악되지 않고 있다. 네이티브 애드의 역사가 아직 일천한 까닭이다. 네이티브 애드를 가장 열심히 하고 있는 대표 언론 가운데 하나인 뉴욕타임스도 2014년부터 시작했다.

실패하는 신문의 탈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