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의 디지로그] 아동 교육·놀이 시장의 디지털화 바람
디테일한 접근으로 까다로운 밀레니얼 부모에 소구, 역효과 최소화 장치 병행
디테일한 접근으로 까다로운 밀레니얼 부모에 소구, 역효과 최소화 장치 병행

[더피알=이승윤] 위위크, 에어비앤비, 야놀자, 여기어때, 타다, 쏘카… 라이프스타일을 둘러싼 모든 영역에서 모바일 기반의 플랫폼 기업이 혁신을 만들어내며 우리 삶 곳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상기 언급한 플랫폼들은 모두 성인이라는 타깃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그렇다면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기업들은 어떤 방식으로 디지털 시대를 준비하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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