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18:37 (목)
[2018 커뮤니케이션 이슈 ③] 영역 넘나드는 에이전시 확장전
[2018 커뮤니케이션 이슈 ③] 영역 넘나드는 에이전시 확장전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8.01.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신경쓰는 세일즈, 가심비와 취향인맥 등 소비 트렌드 접목 시도

[더피알=안선혜 기자] 커뮤니케이션 최전방에서 고군분투 중인 에이전시들은 올해 환경을 어떻게 진단하고 있을까.

디지털로 큰 흐름이 옮겨오면서 영역 간 경계가 사라지는 부침을 겪은 지는 오래. 어떤 해법을 갖고 시장에 대처하고 있는지 들어봤다.

① 전통홍보-언론홍보(인)의 달라지는 인식
② 디지털PR-콘텐츠 고민하는 사람들
③ 에이전시-영역 넘나드는 확장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