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온라인 PR 강화
피알게이트 온라인 PR 강화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1.01.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 홍보팀 발족…MPR 전문가 다수 포진

홍보대행사 PR게이트(대표 강윤정)가 온라인 PR 강화에 나선다.

PR게이트는 PR 2.0 시대로의 변화에 발맞춰 뉴미디어 홍보팀을 발족하고, 기존 홍보팀에서 수행하던 온라인 홍보 부분의 전문성을 강화해 온라인 마케팅·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뉴미디어 홍보팀은 온라인 마케팅 및 언론 홍보 경력이 있는 MPR 전문가를 중심으로 구성, 통합 마케팅에 기반한 전략 수립과 언론 이해도를 바탕으로 기사노출을 위한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을 담당한다.

이와 함께 1년간의 사전 준비기간을 거쳐 SNS 컨설팅, 온라인 여론 분석, 리서치, 모니터링, 온라인 바이럴, 디자인, 프로그래밍,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각 분야의 전문 회사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한 만큼 향후 뉴미디어 홍보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강윤정 피알게이트 대표는 “뉴미디어 마케팅 전문성 확보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PR을 통합하는 진정한 IMC 실현이 가능하게 됐다”며 “뉴미디어 홍보는 앞으로 피알게이트가 주력해서 나아갈 분야 중 하나” 라고 말했다.

한편 피알게이트는 뉴미디어 홍보팀 발족과 함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b.me/prgate) 및 트위터 계정(@prgatekorea)를 오픈해 회사 소식을 비롯해 홍보, 마케팅, 트렌드 관련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