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로켓을 쏘다
콘텐츠, 로켓을 쏘다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8.04.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4일 코엑스서 콘텐츠 마케팅 컨퍼런스, 24명의 전문가 참여

[더피알=박형재 기자] 콘텐츠 마케팅 축제의 장이 열린다.

네오캡·메디아티·코엑스 미디어 C는 오는 5월 3~4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C-로켓’이란 이름의 컨퍼런스를 공동 개최한다.

‘콘텐츠, 로켓을 쏘다!’라는 기치를 내건 이번 행사는 콘텐츠를 통한 미디어 커머스를 실현하고 있는 24명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각자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72초TV와 와이낫미디어, 돌고래유괴단, 글랜스TV, 다이아TV, 트레져헌터를 비롯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영국남자’(조쉬)와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허지혜) 등이 연사로 나선다.

이와 함께 배달의민족과 이마트, 아모레퍼시픽 등 새로운 스타일의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브랜드 관계자들이 콘텐츠 마케팅 사례를 나눈다.

또 CJ오쇼핑과 우먼스톡에서는 미디어커머스에 대한 이야기를, 닐슨코리아 황성연 박사는 브랜디드 콘텐츠 효과측정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확인과 티켓 예매는 C-로켓 홈페이지(c-rocket.net)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