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시대의 PR전략’ 세미나
‘소셜미디어 시대의 PR전략’ 세미나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6.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6일(화) COEX 컨퍼런스룸…참가비 무료

소셜미디어시대의PR전략 세미나

사전 참가 접수를 마감합니다.”

‘The PR’ 76일 개최하는 소셜미디어시대의PR전략 세미나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미나 개최 장소의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부득이 사전참가 접수를 마감하오니 널리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세미나 내용은 ‘The PR’ 온라인(www.the-pr.co.kr)과 월간 ‘The PR’ 8월호를 통해 게재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 ‘The PR’ -


"홍보 패러다임이 바뀐다"

‘The PR’ 주최, 삼성전자 후원…‘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 경품 행사도


국내 최초의 온/오프라인 PR 전문매체인 ‘The PR’을 발행하는 ㈜온전한커뮤니케이션이 오는 7월 6일(화) COEX 컨퍼런스룸에서 삼성전자 후원으로 ‘홍보 패러다임이 바뀐다-소셜미디어 시대의 PR전략’을 주제로 하는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기업, 정부기관, 지자체, 각종 협회와 단체 홍보 담당자, 광고 및 홍보대행사 임직원, 대학의 광고, 홍보학 전공 대학생 등 500여명의 PR인과 관심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스마트폰의 등장과 함께 급변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과 소셜미디어의 열풍 속에서 고심하는 PR인들에게 새로운 PR 전략과 솔루션을 제시하게 된다.

6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세미나에서는 이종혁 광운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가 ‘소셜네트워크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한광섭 삼성전자 상무(홍보기획그룹장)가 ‘삼성전자의 뉴미디어 홍보 사례’, 김광현 한국경제신문 IT전문 기자가 ‘소셜미디어 시대의 취재 관행 변화’, 소셜미디어 스페셜리스트인 송동현 스트래티지샐러드 이사가 ‘소셜미디어를 통한 위기관리 PR’에 대해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뉴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홍보 툴로 급부상한 스마트폰 활용의 극대화 방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삼성전자가 본격 론칭한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에 대한 시연회가 열리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The PR은 앞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홍보활동과 트렌드, 이슈를 집중조명함으로써 PR인들에게 인사이트를 주고 미래전략을 제시하는 등 PR2.0을 넘어 PR3.0 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까지 연구하고 취재해 전달하는 ‘홍보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소셜미디어 시대의 PR전략’ 세미나 개요

1. 행사명 : "홍보 패러다임이 바뀐다"
소셜 미디어 시대의 PR전략 세미나

2. 주최 : ㈜온전한커뮤니케이션 ‘The PR’

3. 일시 : 2010년 7월 6일(화) 14:00~19:00

4. 장소 : COEX 컨퍼런스룸(남) 401호 (4층)

5. 참석대상 : 기업,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단체, 협회, 학계 등의 홍보, 광고,

마케팅 관련 종사자 및 관심자 500여명

6. 참가비 : 무료

7. 프로그램 내용

8. 경품 행사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S’경품 추첨

9. 참가신청 : 참가신청서(첨부문서)를 작성해서 이메일 admin@the-pr.co.kr로 송부

기 마감될 수 있사오니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이 상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