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종’ 기업의 ‘튀는’ PR전략을 말하다”
“‘별종’ 기업의 ‘튀는’ PR전략을 말하다”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2.02.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회 대학생 PR 페스티벌①

대학생들의 PR 축제는 어떤 모습일까.

한국 대학생 PR연합회(이하 KUPRA) 주최 ‘대학생 PR 페스티벌’이 지난 1월 13~14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과 청운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별종의 탄생’이라는 주제 아래, TED 형식의 릴레이 강연 형태로 진행됐다. 하루에 6명씩, 총 12명에 달하는 기업PR 및 마케팅 실무자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행사장을 찾은 200여명의 대학생들은 큰 호응으로 화답했다.

한정훈 KUPRA 회장은 “책에서 배우는 PR이 아닌, 현장에서 살아 숨쉬는 PR을 느껴보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선에서 활약하는 선배들과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비 PR인을 위한 선배 PR인들의 생생 PR스토리 속으로 지금 들어가 본다!

정리 _ KUPRA 김지현·김효진·문서영·박은경·박해란·서은교·서정원·신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