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쿨부산 스토리텔링 공모전’ 열어
부산시, ‘쿨부산 스토리텔링 공모전’ 열어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09.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블로그 통해 접수…9월10일~10월14일

[The PR=서영길 기자] 부산시가 시민과의 소통영역을 확대하고, 감동적인 현장 이야기를 발굴하기 위해 ‘부산, 사람, 사랑’을 주제로 ‘제2회 부산광역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부산, 사람, 사랑’에 관한 ▲가슴 뭉클하고 따뜻한 이야기 ▲아름다운 추억이나 경험담 ▲부산 재발견 혹은 반전을 다룬 재미있는 이야기로 4000자 이내 분량의 글(사진 첨부 가능)을 에세이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은 물론 팀을 이뤄 작업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시 블로그 쿨부산 홈페이지(http://blog.busan.go.kr)에서 참가양식을 내려받아 10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에게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등 총 510만원의 상금과 상장(시장상)이 주어진다.
 
선정된 작품은 부산시 블로그 뿐 아니라, 시정종합정보지 다이내믹부산, 부산시 인터넷신문 BUVI뉴스, 잡지 부산이야기 등 부산시 홍보 매체에 두루 소개된다.

한편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은 지난 2010년 10월 개설해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 영화, 맛집, 축제, 볼거리 등에 대한 정보와 부산시 정책 및 시정뉴스 등을 실시간 업데이트하며 시민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