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건강 스타일 카페 ‘리얼20’ 오픈
여성전용 건강 스타일 카페 ‘리얼20’ 오픈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10.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테스트 마케팅…건강존·카페존 등 여성 편의 도모

▲ 리얼20 내부 모습.

[The PR=서영길 기자] 창업컨설팅 전문업체 피터보티첼리가 여성전용 좌훈(약재를 물에 끓여서 수증기를 쐬는 것) 카페 ‘리얼20(Real 20)’을 10일 론칭하며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리얼20은 기존의 좌훈 샵에서 탈피한 여성전용 뷰티헬스 카페로, 여성만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과 상품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는 ‘건강존’ ‘카페존’ ‘여성생활용품 편의점’ 등의 공간들로 구성돼 있다.

건강존은 한약재 증기를 이용하는 건습식 겸용 공간으로 냄새도 없고 효능이 뛰어나다. 또 원적외선 다이어트 박스, 소변을 통해 간단히 체크할 수 있는 질병건강측정기는 77가지의 질병과 건강 상태를 알 수 있게 해주고, 본인의 소변으로 즉시에서 암의 소견을 진단하는 암 진단측정기를 구비하고 있다.

카페존은 고급 한방차와 커피, 케익,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소규모 강연과 토크콘서드를 진행해 온 ‘드림공화국’은 매장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학과 인문학 등 다양한 강의, 콘서트와 소규모 공연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 여성생활용품 편의점에는 생리대, 시크릿 에센스, 니플케어 제품 등 여성전용 제품들이 구비돼 있다. 

▲ 리얼20 설명회에 나선 노소라(사진 왼쪽) 대표와 이날 사회를 본 드림콘서트 손진기 대표.

이날 간담회에서 노소라 리얼20 대표는 “리얼20은 1년간의 테스트 마케팅을 통해 검증된 사업”이라며 “건강과 뷰티를 콘셉트로 한 여성만을 위한 국내 최초의 스타일 카페다. 여성전용 건강·문화 카페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20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리얼20 강남점에서 창업을 위한 사업설명 토크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02-516-8525) 또는 홈페이지(www.real20.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