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우리가족 입맛 사로잡는 비법 전수한다
린나이, 우리가족 입맛 사로잡는 비법 전수한다
  • 이동익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2.11.1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쉐프와 함께 하는 <무료요리교실> 진행…소셜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The PR=이동익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스타 쉐프로부터 스팀요리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무료요리교실을 오는 21일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은 싱가폴 국제요리대회 금상을 받은 박정훈 쉐프가 스팀오븐을 이용해 촉촉함을 살린 계란찜 ‘차완무시’와 고소한 맛이 일품인 ‘조개 리조또’ 요리법을 소개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은 스타 쉐프로부터 직접 고품격 요리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과 함께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촉촉함은 더욱 살린 웰빙 요리를 배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요리교실은 참가비와 재료비 전액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하며 참가신청은 오븐요리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8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20명은 해당 카페를 통해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린나이코리아는 오븐쿡요리쿡 카페를 통해 다채로운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터에 있는 낱말퀴즈를 맞추고 정답을 카페 닉네임과 함께 r_ovencook@naver.com 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30명)를 증정하는 <2Way 더블 스팀오븐 낱말퀴즈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0월부터 전파를 타고 있는 린나이 보일러 박하선 CF를 보고 감상평을 남겨도 품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일명 <린나이 보일러 TVCF 스크랩 이벤트>로 박하선 CF 3편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샤프란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