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지원…2월까지 방영
방송 통해 화제 일으키고 다음날 바로 점포 진열
방송 통해 화제 일으키고 다음날 바로 점포 진열

[더피알=안선혜 기자] 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이색상품 출시로 화제성과 매출을 동시에 잡으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CU가 방송 프로그램이란 새로운 길을 뚫었다.
단발성 PPL(간접광고)이 아닌 아예 기획부터 신제품 개발에 포커스를 둔 프로그램이다. 게다가 이 방송은 지상파 KBS에 편성됐다.
KBS가 지난 10월 25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6인의 스타들이 필살 메뉴를 개발하고 평가를 거쳐 최종 승리한 메뉴를 실제 편의점에 출시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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