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유튜브 영상 콘텐츠 제작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 유튜브 영상 콘텐츠 제작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 한민철 기자 (kawskhan@naver.com)
  • 승인 2023.01.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0일까지 모집…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정기 회의체 참여 등 혜택 제공
넷마블이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더피알타임스=한민철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유튜브와 공동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에 나선다.  

넷마블은 30일 이 같이 밝히며, 이번 모집은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무려 1000개 이상이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 달에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게 된다. 특히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협업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제2의 나라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외에도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크리에이터 데이 바이 유튜브’ 등의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