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빨대’ 이은 ‘핑크 스푼’의 이야기
‘핑크 빨대’ 이은 ‘핑크 스푼’의 이야기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4.07.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신규 TV-CF 온에어

[더피알=조성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세계 각국의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핑크 스푼의 이야기를 담은 TV-CF <핑크 스푼>편을 선보였다.

지난 5월 <핑크 빨대>편의 뒤를 이어 선보이는 이번 CF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 아이템인 핑크 스푼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의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World Best Flavor)’ 프로모션 이야기를 담았다.

CF 속에서는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을 맛보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세계 각지로 여행을 떠난 핑크 스푼의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온갖 고초를 겪으며 여행을 다녀보지만 결국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실망을 가득 안고 돌아오는 핑크 스푼. 그러나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배스킨라빈스에서 세계 인기 아이스크림을 모두 맛보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귀여운 핑크 스푼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 연기와 성우의 목소리 연기까지 더해져 더욱 귀엽고 실감나는 영상이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맛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핑크 스푼’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TV-CF를 기획하게 됐다”며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7월 이달의 맛 ‘31일간의 세계여행’까지 즐기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