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무 회장, “고객 삶 바꾸겠다는 사명감 가져야”
구본무 회장, “고객 삶 바꾸겠다는 사명감 가져야”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3.07.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임원세미나에서 시장선도 역설

[더피알=강미혜 기자] “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은 LG로 인해 고객의 삶이 바뀌게 된다는 것이다.”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9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7월 임원세미나’에서 시장선도를 주문하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을 비롯해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김반석 LG화학 부회장,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등 LG 경영진 300여명이 참석했다.

구 회장은 각 계열사에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하며 “지난 전략보고회에서 논의한 사업들처럼 한번 결정한 것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힘을 모아 기필코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또한 “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은 LG로 인해 고객의 삶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제부터는 경영진 모두가 고객의 삶을 확연히 바꾸겠다는 사명감으로 LG의 시장 선도에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 회장은 “올 하반기에는 상품 품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환경 안전을 준수하고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경영활동의 기본에 더욱 충실해 달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이날 임원세미나가 열린 LG트윈타워 대강당에는 모바일 사진출력기 ‘포켓포토’, 미니세탁기 ‘꼬망스’, 제습기 등 LG전자의 소형 가전제품이 전시됐는데, 구 회장은 이들 제품들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