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임플로이> 소셜 문화 구축을 위한 입문서
성공한 이들 기업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기업 내부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는 점이다.
이 책은 강력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내부의 잠재력을 끌어내는 데 소셜한 직원들, 즉 소셜 임플로이들이 효과적임을 실증한다.
또한 이들이 어떻게 기업이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바꿨는지, 그리고 소셜 커뮤니티와 소통할 때의 파급 효과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낸다.
기업에 맞는 소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부터 임직원들을 교육시키고 참여를 활성화시키는 방법, 소셜 웹에서 회사를 대리하여 어디까지 권한을 부여하는가의 문제까지 소셜 문화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겪은 여러 가지 고민들을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더불어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시스템의 구축과 소셜 플랫폼에 적합한 콘텐츠 생산 방법, 배포에 소셜 임플로이를 활용하는 법을 소개해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