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PR회사 현황] 엔자임헬스
[2019 PR회사 현황] 엔자임헬스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9.06.03 14: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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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사람들

엔자임헬스㈜ enzaim.co.kr enzaim-creative.com enzaim.tistory.com facebook.com/enzaimhealth blog.naver.com/enzaims

• 대표 김동석

• 취임일 2006년

• 주요 연혁
- 2003 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 설립
- 2006 법인 출범
- 2009 헬스케어 마케팅, 공공커뮤니케이션, 환경커뮤니케이션, 광고디자인 사업 신설
- 2015 엔자임헬스(Enzaim Health)로 사명 변경
          디지털마케팅 본부, 출판사업 본부 신설
          컨슈머 PR, 헬스에듀케이션, 리서치 사업 론치
          환아용 링거 보호대 아이링거 개발(K-디자인 어워드 위너 수상)
          ‘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 ‘시그널, 기후의 경고’ 우수도서

• 구성원 62명

• 조직구성 헬스케어PR, 헬스케어마케팅, 공익마케팅, 디지털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출판본부, 기획관리 등 6개 사업본부, 1개 관리본부

• 2018년 취급액 최근 3년 평균 100억 원 규모

• 주요 고객사
유한킴벌리, 3M, 한국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네슬레, 유세린, 한국암웨이, 아큐브, 한국MSD, 한국앨러간, 동화약품, 한국로슈, 한국에자이, 한국로슈진단,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국다케다제약,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얀센, 사노피젠자임, 한국UCB제약, GSK 코리아, LSK Global PS, 올림푸스한국, 박스터코리아, 써모피셔사이언티픽코리아,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 가톨릭중앙의료원 은평성모병원, 대한고혈압학회, 대한류마티스학회, 대한비뇨기과학회, 대한두통학회,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서울특별시, 국방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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