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1 09:06 (월)
‘먹통’ 그린카, 한바탕 소동 그 후
‘먹통’ 그린카, 한바탕 소동 그 후
  • 이수빈 (sbl98@the-pr.co.kr)
  • 승인 2021.01.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이수빈 디지털 에디터]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에서 지난 13일 한 장의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갑작스러운 통신 장애로 서비스가 중단돼 고객들의 원성을 산 이후였는데요.

추운 날씨에 오도 가도 못한 고객들의 화를 키운 건 그린카 측의 한 발 느린 대응이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