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볼쇼이 아이스쇼’에 고객 초청
더클래스 효성 ‘볼쇼이 아이스쇼’에 고객 초청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5.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주년 맞아 목동 아이스링크에 4천여명 초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7주년을 맞아 5월 13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되는 2010 볼쇼이 아이스쇼 공연에 총 4,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 날 공연에는 카르멘과 백조의 호수 등 러시아 오리지널 볼쇼이 팀의 공식 프로그램과 함께 동영상과 C63AMG 차량을 이용한 오프닝 세레모니 등 오토모티브 라이프 스타일 프로바이더(Automotive Life Style Provider)로써의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을 나타내는 개성 있는 퍼포먼스가 이루어졌으며, 야외에서는 포토월에서의 사진 촬영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삐에로 풍선 서비스 등 패밀리 데이 다운 다채로운 행사도 이뤄졌다.

더클래스 효성 박재찬 대표이사는 “창립 7주년을 맞아 더클래스 효성 고객의 믿음과 성원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만족도 1위 업체로서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고객의 가족에까지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패밀리데이에 참석한 고객 이 모씨는“더클래스 효성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세심한 배려에 다시 한 번 감동했다”며 밝은 표정이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현재 전국에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3개(강남대로, 송파, 분당정자)와 서비스센터 4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