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PR회사 현황] 미디컴
[2019 PR회사 현황] 미디컴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9.06.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 Beyond PR

미디컴 medicompr.co.kr www.facebook.com/medicompr blog.naver.com/medicom_pr

• 대표 이재국

• 취임일 1997년 10월

• 주요연혁
- 2005 홍보회사 최초 온라인 PR 시작
- 2007 홍보회사 최초 Video PR(VPR) 서비스 론칭
- 2009 중화권 커뮤니케이션 증대 고려 중국 최대 홍보회사와 MOU 체결
- 2009 다음소프트와 국내 최초 온라인 오피니언 마이닝 서비스 디오피니언(D-Opinion) 론칭
- 2011 대한민국 최초 소셜미디어 여론측정포털 트렌드시크 서비스 시작
- 2019 서울스퀘어 사옥 이전

• 구성원 200명, 비정규직 및 인턴 30명

• 조직구성 4개의 자사 독립 법인(미디컴M, 미디컴PR, 미디컴웍스,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을 운영, 각 법인은 자율적으로 산업이나 서비스 전문성을 기준으로 하부구조를 구성함. 미디컴 조직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소비자 특징을 반영하고 서비스 최적화에 유리한 직무 중심의 애자일(agile) 한 구조가 강점.

• 2018년 취급액 460억원

• 주요 고객사
현대자동차, 포르쉐, KT, 일렉트로룩스, 신도리코, 로지텍, 라이엇게임즈, 후지필름, 얀센(Janssen), 허벌라이프,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 동화약품, 교원헬스, 보스턴컨설팅그룹(BCG), 농협카드, 교보생명, 한국관광공사, 로레알코리아, 키엘, 입생로랑뷰티(YSL), 비오템, 슈에무라, 이니스프리, AHC, 토니모리, 카카오프렌즈, 유한킴벌리, 유니레버, CJ라이온, 풀무원, 매일유업, 델몬트, 맥키스컴퍼니, 에이스침대, 디즈니, 에어비앤비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