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07:50 (수)
[AD톡] 멘탈도 새옷처럼 펼 수 있다면…
[AD톡] 멘탈도 새옷처럼 펼 수 있다면…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21.04.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 2030 직장인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하여
‘페이크 아이템’ 통해 유쾌한 커뮤니케이션 이어갈 것
회사에서 종일 인상 써서 생긴 얼굴의 미세주름을 싹 펴주고, 화장실에서 몰래 흘려야 했던 눈물까지 닦아준다. 그리고 퇴근해서도 떨쳐내지 못하는 직장에서의 기억을 탈탈 털어준다.
이런 가전이 출시되면, 노벨 평화상은 따 놓은 당상일 텐데…

[더피알=조성미 기자]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그리고 의류관리기가 생활의 필수품목이 되고 있다. 요즘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이들 신흥 가전 4대장은 TV, 냉장고, 세탁기 못지않은 위상을 자랑한다.

어쩌면 가까운 미래에는 하나가 더 추가될 듯하다. 답답한 직장생활에 구겨진 직장인 멘탈을 활짝 펴주는 ‘멘탈드레서’다. 겉보기에는 의류관리기와 꼭 닮았지만 기능은 완전 다르다. 혹시나 에어드레서가 있더라도 실제 기능이 아니니 철없는 어른들도 따라하지는 마시길.

이렇게 걱정이 앞서는 것은 보는 즉시 ‘얼마면 돼?’ 혹은 ‘텍마머니(take my money, 내 돈을 가져가라고 할 만큼 좋은 제품 혹은 콘텐츠를 마주했을 때 쓰는 말)’를 외치게 만드는,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던 제품이기 때문이다.

아쉽게도 아직은 실존하지 않는 ‘페이크 아이템’이지만 멘탈드레서에 눈을 반짝인 직장인들에게 상상으로나마 위로를 전한다.

2030 직장인이 한 번쯤 생각하는 것 떠올려 광고를 기획했다는 삼성생명 커뮤니케이션팀 홍보파트 왕희인 프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