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라디오, 대선특집 ‘13시간 차력 생중계’
딴지라디오, 대선특집 ‘13시간 차력 생중계’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2.12.1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잇나우’는 온라인(Online)과 라잇나우(Right now)를 합친말로, 온라인 상에서 지금 가장 ‘핫(hot)’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립니다.

[The PR=온라인뉴스팀] 제18대 대통령 선거 당일인 오늘(19일),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대선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각 언론사들이 실시간으로 대선 현황을 중계ㆍ보도하는 가운데,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 <나는 꼼수다> 팀이 딴지라디오를 통해 개표방송에 가세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딴지일보는 19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대선 특집 딴지라디오 차력 생중계’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전 6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어지는 이른바 ‘13시간 연짱 방송’으로, 시사평론가 김용민씨가 진행하는 1부(오전 6시~8시)를 시작으로 ‘라디오 반민특위’, ‘그것은 알기싫다’, 나꼼수팀이 진행하는 마지막 6부(오후 5시~7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오전 10시가 지나면서부터는 딴지라디오 접속자가 폭증하며 홈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기도 했는데요, 이에 딴지일보는 트위터를 통해 PC 및 모바일 직통링크 주소를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도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관련 내용을 퍼나르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대선 전국 투표율은 12시 7분을 기준으로 34.9%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17대 대선 같은 시간대 투표율 28.8% 보다 6.1%포인트 높은 수준입니다. 그만큼 이번 대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오늘, 여러분들은 투표하셨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