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경제 시대’의 연예인 2세들에 주어진 왕관의 무게 ‘관심 경제 시대’의 연예인 2세들에 주어진 왕관의 무게 돌봄 사업에 10년 간 1250억원…KB금융그룹 “초저출생은 우리 숙제” 돌봄 사업에 10년 간 1250억원…KB금융그룹 “초저출생은 우리 숙제” 국민이 가장 신뢰하는 집단 ‘기업’에서 온 정치인들 국민이 가장 신뢰하는 집단 ‘기업’에서 온 정치인들
민희진 공격한 카톡 대화록·주술경영…위법 소지 없을까 ‘관심 경제 시대’의 연예인 2세들에 주어진 왕관의 무게 국민이 가장 신뢰하는 집단 ‘기업’에서 온 정치인들 돌봄 사업에 10년 간 1250억원…KB금융그룹 “초저출생은 우리 숙제” [현장] 유인촌 “내년에는 독서분야 예산 늘도록 정리 중” “아침잠 때문에 아침밥 포기마세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신아연의 뷰스] 90 노인의 육체 자랑 같은 뜻 다른 느낌…카피 쓰기 전에 생각했나요? NH농협은행 “당신의 증여를 응원합니다” 롯데케미칼 “현지 최적화로 글로벌 생산역량 강화“ “새벽 배송·오늘 배송은 늦다” 홈플러스 ‘즉시배송’ 인기 ‘OST’로 더 넓어진 웹툰 세상, IP 가치도 UP↑ [사진으로 짓는 공간 BRAND] 빛과 예술이 흐르는 물길, 홍제유연 [PR 인 더PR] '책의 날' 맞은 인터넷 서점들은, 알라딘·예스24·교보문고 팝업스토어 한번 끝나면 버려지는 쓰레기 몇 톤…”재활용할 순 없을까”
인터뷰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위클리핫 [현장] 진로골드 팝업이 올린 ‘핫플 눈높이’…성공 레시피는 GOLD? [현장] 진로골드 팝업이 올린 ‘핫플 눈높이’…성공 레시피는 GOLD? 트렌드 ‘관심 경제 시대’의 연예인 2세들에 주어진 왕관의 무게 ‘관심 경제 시대’의 연예인 2세들에 주어진 왕관의 무게
많이 본 뉴스 1건담 시드 프리덤, 왜 호평? “못 만들었는데 잘 만들었다” 2[현장] 진로골드 팝업이 올린 ‘핫플 눈높이’…성공 레시피는 GOLD? 3‘혼자 사는 나’는 힘이 세다…아름다운재단의 ‘열여덟 어른’ 4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5드라마·영화에서만? PPL이 찾은 새로운 영토 ‘웹툰’ 6AI로 촉발된 창조성 폭발 시대의 PR 캠페인들 7크러시 광고에서 카리나가 말하는 “지나쳐”의 의미 8‘초개인화’ 시대 열어준 AI, 광고도 참여형으로 9네이버에 투자업종 사기 광고가 없는 이유 10현대자동차 성장의 원동력을 보여준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