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16:55 (금)
‘드립 작렬’ 게임홍보의 세계
‘드립 작렬’ 게임홍보의 세계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5.03.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도 게임처럼…기자관계? ‘진성유저’가 甲
 

 

[더피알=박형재 기자] 게임 홍보는 독특하다. 일반 기업 홍보에선 상상도 못할 자유로운 언어를 구사하고 상식을 깨는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개드립’이 허용된다.

기업 홍보팀의 관리 일순위가 언론사와 기자인 데 반해 게임 홍보팀은 인벤, 디씨인사이드 등 게임 커뮤니티에 올라온 ‘진성유저’들의 입소문을 더 중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