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담②] 이벤트 페이지 듀얼 체크, 실질적인 고객 유입루트 모색

[더피알=박형재 기자] 은행, 카드, 보험, 증권사 SNS 담당자를 한자리에 모았다. 보수적이고 딱딱하던 금융사가 젊고 유쾌하게 변신하는 이유를 듣고 평소 고민을 나누기 위해서다. 영상에 직접 출연하고 성과측정 툴을 독학으로 공부하며 물밑에서 고군분투중이었다.
[방담①] 금융이 SNS로 달라졌어요에 이어...
실무 담당자가 늘 하는 고민이 성과측정(ROI)입니다. 마찬가질텐데 SNS콘텐츠에 대한 성과측정은 어떻게 하시나요. 아울러 윗분 설득 노하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이 기사의 전문은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매거진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The P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