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15:38 (금)
“금융사 소셜미디어 ROI 측정은…”
“금융사 소셜미디어 ROI 측정은…”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19.04.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담②] 이벤트 페이지 듀얼 체크, 실질적인 고객 유입루트 모색
(왼쪽 앞부터 시계방향으로) 박선희 코카콜라 차장, 현석 CJ 부장, 한현정 SKT 매니저, 오원택 한화 과장. 사진: 서영길
(왼쪽 앞부터 시계방향으로) 박형재 기자, 송은별 NH농협은행 계장, 김정휴 KB손해보험 주임, 정진락 BC카드 과장, 이인영 신한금융투자 대리 

[더피알=박형재 기자] 은행, 카드, 보험, 증권사 SNS 담당자를 한자리에 모았다. 보수적이고 딱딱하던 금융사가 젊고 유쾌하게 변신하는 이유를 듣고 평소 고민을 나누기 위해서다. 영상에 직접 출연하고 성과측정 툴을 독학으로 공부하며 물밑에서 고군분투중이었다.

[방담①] 금융이 SNS로 달라졌어요에 이어... 

실무 담당자가 늘 하는 고민이 성과측정(ROI)입니다. 마찬가질텐데 SNS콘텐츠에 대한 성과측정은 어떻게 하시나요. 아울러 윗분 설득 노하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