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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에 인플루언서는 #스폰서다
페리에 인플루언서는 #스폰서다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05.28 14: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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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스터디] 페리에 신제품 캠페인

[더피알=안선혜 기자]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각광받으면서 이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통과의례가 됐다.

단순히 셀럽이라 할 만한 인플루언서의 이미지를 활용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닌,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과 소통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PR적 활동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인플루언서 73인 “이런 광고주 곤란하다”

최근 눈길 끄는 브랜드 X 인플루언서 사례의 목적과 전개 양상을 살폈다. 

①삼성전자
②리스테린
③페리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플루언서 자체가 자신의 팔로어들에게 영향력을 미치기에 매체비를 따로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이점이 꼽히곤 한다. 이같은 통념을 깬 시도가 최근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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