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구 타고 멋진 모험의 세계로 떠나요
열기구 타고 멋진 모험의 세계로 떠나요
  • 이동익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2.06.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 기업관 ⑤…롯데관

[The PR=이동익 기자]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2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축제에 속하는 대규모 국제행사다. 이번 여수엑스포는 국내를 대표하는 삼성, 현대차그룹, SK텔레콤, 포스코, 롯데, LG, GS칼텍스 등 7개의 기업이 참여했다. 이들 기업은 기업별 특색에 맞게 전시, 공연 등을 준비하며 기업관을 통한 기업 알리기에 나섰다. 무엇보다 첨단기술을 동원해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비전을 제시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7개 기업관이 보여주고자 하는 전시내용 직접 만나보자.

▲ 열기구 여행을 테마로 한 롯데관 내부

롯데관
열기구 항해로 만나는 롯데의 즐거운 세상

롯데관은 외관부터 독특하다. 전면이 유리로 만들어져, 안을 속속들이 들여다볼 수 있다. 구름 속에서 솟아오르는 형형색색의 열기구는 그 자체로 즐거움이 가득한 놀이동산을 연상케 했다.

롯데관은 열기구를 타고 롯데가 만드는 즐거움이 더욱 커지는 세상을 여행한다는 테마로 여행의 준비와 시작 실제 여행 휴식과 회상 등 하나의 스토리로 구성해 관람객들에게 마치 판타지 세상으로의 짧은 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 열기구 여행을 재현한 360도 라이더 영상관

이를 위해 롯데는 거대한 열기구의 형태로 세계 최초 360도 라이더 영상관을 선보였다. 열기구 형태를 그대로 재현한 천정 구조물,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세계최대의 모션 플레이트와 바람, 스모그, 번개의 4D 효과를 통해 관람객들은 열기구를 타고 비바람 치는 하늘과 바다를 넘나드는 짜릿한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에 계속...>
 
Tip. 여수엑스포 전시관 관람 요령
 
전시관별 운영 시간 확인
휴일없이 512일부터 812일까지 93일 동안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개장은 오전 9, 폐장은 오후 11시다. 매표소의 입장권 판매는 830분 시작한다. 전시관 별로 입장 시간이 다른 것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연안어업체험장, 바다숲은 오후 6시 입장이 모두 끝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기업전시관 관람 시간
인기 있는 기업전시관은 사람들이 몰리기 마련이다. 알찬 관람을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하다. 다음은 각 전시관별 소요되는 관람시간.
삼성관: 28. 현대자동차그룹관: 25. SK텔레콤관: 60.
포스코관: 30. 롯데관: 20. LG: 25. GS칼텍스에너지필드: 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