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커뮤니케이션 사례] 한화그룹
디지털 플랫폼 중심으로 소통 전환…짧은 길이, 빠른 호흡, 문법파괴 시도
디지털 플랫폼 중심으로 소통 전환…짧은 길이, 빠른 호흡, 문법파괴 시도

[더피알=박형재 기자]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도 디지털 전환을 맞고 있다. 단순 정보·소식 전달을 넘어 직원 참여 기반 소통 플랫폼 활성화에 방점이 찍혀 있다.
한화그룹도 변화 흐름에 발맞췄다. 한화 기존 사내커뮤니케이션 방식은 ‘한화, 한화인’이란 사보와 ‘HBC 사내방송’, 그룹웨어 내 게시판에서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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