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PR인들, 온라인 정글 생존법 배운다
예비 PR인들, 온라인 정글 생존법 배운다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5.11.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UPRA, 제7회 페스티벌 개최

[더피알=안선혜 기자] 한국대학생PR연합회(KUPRA)가 오는 28, 29일 양일 간 서강대학교 김대건관 501호에서 ‘PR, 온라인 정글에서 살아남기’를 주제로 제7회 P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첫째 날 연사로 참여할 인물은 김홍탁 플레이그라운드 CCO와 김경해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대표다.

김홍탁 CCO는 ‘How to Approach to the Digital Consumers(디지털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방법)’를 주제로, 김경해 대표는 ‘빅데이터와 위기관리’를 주제로 각각 강연을 펼친다.

둘째날 연사로는 허종욱 이목커뮤니케이션즈 대표와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부문 디렉터가 나선다.

허종욱 대표는 ‘마케팅 PR차원의 온라인 PR’을 주제로 PR이 마케팅 차원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박유진 디렉터는 ‘사람을 움직이는 말이란 게 뭐에요?’를 주제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PR전략을 전할 계획이다.

KUPRA는 이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비롯해 연합회 주요 활동 내역 전시 등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칠성음료, 동아오츠카, 농심 네슬레, 라고 디자인,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리르 화장품, 유한킴벌리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KUPRA 관계자는 “실무자와 상호적으로 소통하는 강연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시장 속에서 PR이 어떻게 녹아들어 있는지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미래의 PR 관련 직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것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