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에델만코리아, 디지털 맞춤형 전략 모델 제시‘2016 에델만디지털코리아 쇼케이스’ 개최
승인 2016.05.11  10:16:31
이윤주 기자  | skyavenue@the-p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더피알=이윤주 기자] 에델만코리아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델만은 10일 서울 이태원에서 ‘2016 에델만디지털코리아 쇼케이스’를 열고 디지털 세대에 맞춘 새로운 전략 모델과 세분화된 채널 공략법을 소개했다. 이날 쇼케이스 테마였던 ‘잼(JAM)’ 역시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와 조화를 이루며 커뮤니케이션 해나가겠다는 뜻이 담겨 있다.

   
▲ 박하영 에델만코리아 상무가 통합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에델만코리아 제공

PR 위주였던 기존 업무에 더해 광고와 뉴미디어 바탕으로 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제공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이를 위해 에델만은 최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트 디렉터, 미디어 플래너, 에디터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다.

에델만디지털코리아를 총괄하는 박하영 상무(부문장)는 “광고, 홍보 등의 구분 없이 타깃 오디언스만을 중심에 두고 세분화된 니즈에 부응하는 미디어를 선택해 맞춤형 콘텐츠 중심으로 캠페인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이윤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읽은 기사
강기수 전 한화 전무 영면…“합리적·인간적인 홍보맨이었다”
강기수 전 한화 전무 영면…“합리적·인간적인 홍보맨이었다”
웨버샌드윅 임원 인사…이중대 수석 부사장 승진
웨버샌드윅 임원 인사…이중대 수석 부사장 승진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마케팅의 핫 키워드 ‘일반인’
마케팅의 핫 키워드 ‘일반인’
목소리 갖는 인공지능들
목소리 갖는 인공지능들
‘헬로먼데이’ 외친 GS칼, 이제는 상시진행형 커뮤니케이션이다
‘헬로먼데이’ 외친 GS칼, 이제는 상시진행형 커뮤니케이션이다
한국관광 홍보, ‘송중기 마법’ 통했다
한국관광 홍보, ‘송중기 마법’ 통했다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네이티브 광고 기사로 반복 노출하면 포털서 ‘퇴출’
[더피알=강미혜 기자] 앞으로 언론사가 네이티브 광고를 기사 형태로 반복 노출...
회사소개대표 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주)온전한커뮤니케이션  |  (03129)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070-7728-8562  |  팩스: 02-737-8800
등록번호: 서울, 아 01232  |  등록일자: 2010년 5월 3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최영택
Copyright 2011 더피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pr@the-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