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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6 궁금해요? 5초면 끝
G6 궁금해요? 5초면 끝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7.04.12 17: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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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춘 ‘4색 5초 광고’ 인기

[더피알=조성미 기자] 15초는커녕 5초의 기다림도 참지 못하는 소비자들. 스킵(Skip) 버튼이 뜨기만을 기다리는 온라인 영상 소비 패턴 때문에 요즘 광고계는 5초 안에 승부를 보는 크리에이티브가 각광받고 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LG전자가 G6의 주요 기능과 장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제작한 5초 광고가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 20일 만에 1000만뷰를 넘어섰다. 

# 18:9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에 맞춰 다리를 쭉쭉 찢는 우주인
# 눈 덮인 차창의 시야를 넓혀주는 와이퍼로 표현한 ‘광각 카메라’의 화각
# ‘쿼드 DAC’로 마치 귓가에 ‘고막여친’이 앉아 있는 듯한 음질
# 막장 드라마에서 볼 법한 물세례는 방수 기능으로 패스~

4색 5초 광고를 선보인 것과 관련해 LG전자 관계자는 “모바일에서 짧게 짧게 영상을 소비하는 패턴에 맞춰 지루하지 않고 위트 있게 G6의 기능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제품 장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연출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시도에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 등 참신한 광고 콘셉트와 소재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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