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없이 알아서 혜택 주는 카드 찾는다면?
조건 없이 알아서 혜택 주는 카드 찾는다면?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7.09.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할인·적립 특화된 2종 상품 선봬

[더피알=조성미 기자] 파격적인 주유할인, 마트 추가 적립 등 혹할만한 혜택으로 무장한 카드들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매번 여러 장의 카드를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전월 실적 등의 조건을 채우지 못하면 혜택들은 그림의 떡이 되기 십상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감지해 삼성카드가 꼼꼼히 챙기지 않아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 상품을최근 선보였다.

‘알아서, 모든 곳에서, 조건없이’ 할인 받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 ‘삼성카드 4 V2’와 복잡한 카드 이용조건 없이 고객이 사용한 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탭탭에스(taptap S)’가 그것.

삼성카드 4 V2는 이런 저런 조건을 신경 쓰지 않아도 합리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또 할인 한도도 없이 기본 0.6%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활 속에서 이용이 많은 할인점, 음식점, 주유소, 병원, 약국에서 카드를 쓸 때엔 할인폭이 1.2%로 더 커지는 등 모든 고객들이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생활밀착 업종에서의 혜택이 강화됐다.

삼성카드 taptap S 카드 역시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 포인트 적립된다. 특히 매월 100만원을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 포인트씩 적립, 연간 최대 1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등 프리미엄카드 수준의 높은 포인트 적립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영화관과 주유소 등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