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매거진

프리미엄 컵 커피 ‘바리스타’ 리뉴얼 출시

“1%* 프리미엄 원두와 맞춤 로스팅으로 전하는 이탈리안 커피의 풍미”

  • 기사입력 2011.05.17 18:32
  • 기자명 관리자

- ‘바리스타 프리미엄3룰즈’ 로 전문성 강조

-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진하게 살린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 새로이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세계 생산량1%*의 고산지 귀한 원두를 맞춤 로스팅해 풍미를 살린 이탈리안 프리미엄 컵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 의 전문성을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 도입과 함께,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해 기존 제품을 한 층 개선한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를 리뉴얼 출시했다. (*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 2010 Data 근거, 세계 커피 생산량 기준)

바리스타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장인의 손도장을 연상시키는 신규 로고를 선보이고, 고급스러운 커피의 맛을 약속하는 바리스타 프리미엄3룰즈(Barista Premium 3 Rules) 소개로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바리스타 프리미엄3룰즈는 전세계 생산량1%*의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만을 골라 블렌딩하는 ‘1%* Selection, 전문 바리스타와 커피감정사(큐그레이더)가 선택한 맞춤 로스팅으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다는 ‘Professional Roasting, 12명의 전문 바리스타의 커핑테스트를 통해 커피맛을 결정한다는 ‘Baristas Choice’로 까다로운 자체 품질 관리 기준을 말한다.

또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는 기존 ‘바리스타 오리지날 하프슈가’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더욱 진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세계 최상급 원두로 꼽히는 ‘가요마운틴 그레이드1’ 블렌딩과 미디엄 레벨의 시티 로스팅을 통해 원두 특유의 진한 풍미와 묵직한 질감을 산뜻하게 살리고,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게 처리해 커피 본연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바리스타’는 커피를 만드는 전문가와 커피 음료의 별이 되겠다라는 의미가 함축된 이름으로, 최고의 원두가 선사하는 정통의 커피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국내 컵커피 시장의 시초인 매일유업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바리스타의 정통 이탈리안 커피 맛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는 한편, 프리미엄 컵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