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로버트 로즈 CMI 콘텐츠 전략 총괄

[더피알=안선혜 기자]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로열 오디언스(loyal audience·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다.”
글로벌 콘텐트 마케팅 교육기업인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의 로버트 로즈(Robert Rose) 콘텐츠 전략 총괄이 강조한 말이다. 그는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스토리를 전달하는 방법을 20여년 간 연구해 온 전문가다.
얼마 전 스톤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으로 개최한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을 위해 한국을 찾은 로즈 총괄을 만나 콘텐츠 마케팅의 글로벌 동향과 다매체 시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물었다.
이 기사의 전문은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매거진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The PR Times 더피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