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보은의 생수 전문업체인 ㈜사랑과사람들(대표이사 이재원)이 국악 트롯요정 김다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생수 ‘다현수’를 11월 초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댄스 트롯 ‘하트뿅’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다현을 기용한 이유는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생수를 홍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이다.
미국FDA 인증을 받은 '다현수'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 성분이 자연 융해된 pH7.8~8.0 약알칼리성 원수에 산소를 용해하여 물맛이 더욱 좋고 목 넘김이 부드러운 제품이다.
용존산소량이 100㏙으로 고농도 산소수에 속하는 ‘다현수’는 수돗물(6㏙), 생수(8㏙), 청정지역 계곡수(10~12㏙)보다 훨씬 많은 산소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PH 농도도 8.0으로 사람의 몸에 가장 좋은 적절한 농도를 가지고 있어 운동 전후, 수험생, 직장인, 숙취해소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현수' 생수업체 사랑과사람들 이재원 대표이사는 “현대인들이 육식이나 인스턴트식품에 많이 노출돼 있어 몸이 산성화되고 있는데, 이런 식습관이 반복될 경우 산소 결핍으로 염증을 유발할 수 있다”며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면 인체 내의 혈액 pH가 7.4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다현수는 pH 8.0으로 사람의 몸에 적절한 농도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