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매거진

이통사들도 수험생 맞춤 혜택 특별한 이벤트

KT ‘달달혜택’, 수험생 위한 맞춤형 선물 대잔치
LG U+, 영화 관람 등 참아왔던 문화활동 누리자
SKT, 수능 당일 깜짝 이벤트로 수험생 응원 예고

  • 기사입력 2024.11.11 17:24
  • 기자명 김경탁 기자

더피알=김경탁 기자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4일 치러지는 가운데 이동통신사들도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해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기사 : ‘달콤하고 쾌적하게’ 수능 수험생 응원 나선 브랜드들

KT는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테마파크, 쇼핑, 롤플레잉 체험 등 맞춤형 11월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KT는 15일부터 시작하는 KT 멤버십 11월 ‘달.달.혜택’에서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테마로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달.달.혜택이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가 있다.

특히 11월 달달혜택은 수험생을 위한 맞춤 혜택으로 전문 배우와 함께 하는 롤플레잉 체험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 구입을 위한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주문 할인, 사진 앱 ‘SNOW’의 AI 미국 졸업사진 이용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 이니스프리 할인 등이 마련돼 있다.

수험생 맞춤 혜택은 2004년생부터 2006년생까지 KT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되며, 모든 혜택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달달초이스로는 굽네치킨, 샐러디, 피자헛, 배달의민족X두찜, 파리바게뜨, 메가MGC커피, 롯데시네마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아고다, SK렌터카, 원스토어, 스와로브스키 카페, 김캐디, 크록스 할인 등 ‘나를 위한 선물’로 적합한 쇼핑과 외식 중심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KT의 캐치콜 및 V컬러링 고객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1+1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텀블러, 메가벅스 스타벅스 데비머그컵, 네이버페이 금액권 등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이병무 상무는 “수능 시즌에 맞춰 수험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KT 멤버십 이용 AI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도 수능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서비스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 생활동안 문화 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은 누구나 U+멤버십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인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46명의 대학생 고객과 함께 꾸린 TF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유플투쁠 혜택의 할인율을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리는 등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한 결과 지난 4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월 참여 건수 150만 명을 넘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수능 당일인 14일에 관련 이벤트 내용을 깜짝 공지할 예정이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수험생 대상 신규·기기변경 가입시 선물과 컬처브랜드 ‘영(0)’ 관련 공연·전시 할인, 멤버십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