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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디지털 마케팅, ‘판매·매출 증대’ 방점
내년 디지털 마케팅, ‘판매·매출 증대’ 방점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11.26 11: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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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연구회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설문 결과
미디어커머스, SOGV 등 주요 키워드로 선정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대를 기대하는 마케터들이 상당수다.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하는 마케터들이 상당수다.

[더피알=안선혜 기자] 마케터들이 내년 디지털 마케팅에서 가장 크게 기대하는 효과는 ‘판매 및 매출 증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와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조사’ 결과 응답자의 75%가 판매와 매출 증대를 디지털마케팅의 주요 기대 효과라고 지목했다. 이번 조사는 154명의 마케터들이 복수 응답했다.

제품홍보 및 인지도 강화는 49%로 뒤를 이었고 브랜드 경험 강화(46%), 고객관리 및 관계강화(40%)도 높게 나타났다. 다만 제품홍보 및 인지도 강화는 지난해 응답률(54%)보다 올해는 소폭 줄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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