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입찰 AS] 2021년 2월 업체선정 결과
[공공입찰 AS] 2021년 2월 업체선정 결과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21.03.18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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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알=안선혜 기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홍보 입찰 결과를 정리해 공유합니다.

2월 중 확정 일정이 잡힌 134개 프로젝트 가운데 15개가 유찰됐고, 그중 7개는 3월 개찰로 재공고가 이뤄졌습니다.

그밖에도 접수 마감 전 재공고를 통해 3월로 일정을 넘긴 두 곳과 계약을 조율 중인 네 곳 등은 다음 달 [공공입찰 AS]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달 눈에 띄는 입찰 건은 한국관광공사의 해외광고 캠페인을 2년 연속 수주한 HS애드입니다. HS애드는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광고 캠페인에서 국악밴드 ‘이날치’와 현대무용 단체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와의 협업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밖에 보건복지부의 금연 캠페인, 중소기업은행 협업광고도 연이어 맡게 됐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분야 여러 에이전시에서 공공부문 실행업체로 선정된 가운데, 언론사 사업국에선 매경비즈와 서울신문사 등이 포함됐습니다. 매경비즈는 해양수산부의 수산물이력제 홍보사업을, 서울신문사는 아동권리보장원 종합홍보를 맡게 됐습니다. 

지난 1월 계약을 조율 중이던 기관 중 두 곳을 포함한 108건의 입찰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1 WISET 여성과학기술인 우수사례 확산 및 인식제고 캠페인 운영 용역
수요기관 :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최종낙찰기업 : 콘텐츠하다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년 12월 10일
배정예산 : 1억원
상반기 김포권 건설임대 종합홍보용역
수요기관 : 한국토지주택공사
최종낙찰기업 : 오킴앤커뮤니케이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낙찰금액 : 1억8766만2200원

미디어 리터러시 SNS 운영 및 웹진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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