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7:34 (금)
‘채널H’가 한화에 가져온 변화
‘채널H’가 한화에 가져온 변화
  • 박형재 기자 (news34567@the-pr.co.kr)
  • 승인 2020.01.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커뮤니케이션 사례] 한화그룹
디지털 플랫폼 중심으로 소통 전환…짧은 길이, 빠른 호흡, 문법파괴 시도
한화그룹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직원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화토탈 소개 영상에 출연한 신입사원 고민정씨.
한화그룹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직원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화토탈 소개 영상에 출연한 신입사원

[더피알=박형재 기자]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도 디지털 전환을 맞고 있다. 단순 정보·소식 전달을 넘어 직원 참여 기반 소통 플랫폼 활성화에 방점이 찍혀 있다. 

▷먼저 보면 좋은 기사: 사내컴도 유튜브로

한화그룹도 변화 흐름에 발맞췄다. 한화 기존 사내커뮤니케이션 방식은 ‘한화, 한화인’이란 사보와 ‘HBC 사내방송’, 그룹웨어 내 게시판에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